인사말
Belives in god, Everyone is welcome
광덕교회를 소개합니다.
먼저 광덕교회를 방문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광덕교회가 위치한 광덕마을은 남쪽으로 낙동강이 굽이쳐 흐르는 하회마을과 북쪽으로는 신도청을 사이에 둔 마을로써 농림수산식품부가 지정한 Rural-20 휴양마을입니다. (교회 옆으로는 2000평의 솔밭과 인근 1km 안에 캠핑장을 비롯하여 생태문화탐방사군자체험, 국궁장, 야생화 및 미술체험관, 낙동강종주자전거전용도로길이 있습니다.)

주님께서는 일찍이 농촌복음화를 위해 광덕교회를 이곳에 세우셨고 광덕마을을 방문하는 분들을 위해 수양관과 식당, 작은 카페와 어린이 도서관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그러기에 광덕교회는 수련회장소로, 일반 휴양시설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그러기에 누구든지 오셔서 쉼을 얻고 문화를 체험하는 장이 되도록 힘써 돕는 교회가 되겠습니다.
광덕교회의 비전은 '2027-3000'입니다.
이를 이루기 위한 핵심가치는 삼통(三通) 으로써
  • 정통(正通)- 하나님의 말씀을 바로 알고
  • 능통(能通)- 주님이 주신 달란트를 가지고 예배 이후의 삶에서 능통하게 하며
  • 소통(疏通)- 하나님과의 소통, 이웃과의 소통을 통해 나누려고 합니다.
광덕교회는 넓을‘광’(廣) 큰‘덕’(德) 자를 씁니다.
이름 그대로 우리교회는 지역 뿐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큰 덕을 끼치는 교회가 되고자 합니다. 언제든지 찾아오셔서 하나님의 말씀을 통한 안식을 경험하며 문화를 체험하는 은혜의 쉼터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늘 강건하시고 이곳에 찾아오시는 모든 분들에게 하나님의 은혜와 은총이 늘 함께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